LPGA골프웨어, 배우 ‘유연석’카리스마 담은 화보 공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가 대세 배우 유연석과 함께한 세련된 감각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 구동매 역할로 활약 중인 유연석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LPGA골프웨어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그는 이번 F/W 화보 속에서 여성 모델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뛰어난 비율로 LPGA골프웨어의 가을, 겨울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가 스윙 포즈를 취하며 입은 긴팔 셔츠는 올 가을 주력 제품으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블랙, 화이트 같은 무채색 컬러에 선명한 코발트 블루와 레드를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묻어난다. 간절기용 패딩 베스트와 패딩 점퍼는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LPGA골프웨어만의 고급스러움과 절제미가 돋보인다.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이 직접 입는 브랜드인 만큼, 기능적인 부분도 뛰어나다. 모이스처 매니지먼트(Moisture Management)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 건조시켜 라운딩 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환절기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드레이어와 아우터를 레이어링 하는 시스템(Layering system)을 적용했다.

또한, 패딩 제품의 경우 독일의 가공 기술로 보온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다운 충전재와 기능성 안감을 사용해 가볍고 따듯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디자인돼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F/W 시즌 화보는 LPGA골프웨어 사이트와 전국의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PGA골프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골프를 즐기는 유연석은 탄탄한 몸매와 강인한 눈빛으로 LPGA골프웨어의 전문적인 느낌을 잘 살려주었다”라며 “올 가을 LPGA골프웨어와 함께 트렌디한 골프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미국 LPGA 협회의 한국 공식 인증 파트너로 2016년 9월 한국에서 처음 탄생했다. 실제 현직 프로 골퍼 선수들이 입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기능을 강화한 퍼포먼스 라인과 디자인을 강조한 갤러리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