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스타일에 실용적인 기능성까지 모두 담은 LPGA gallery 화보 공개

8 7

 

기능성 강화한 소재와 캐주얼 스타일의 유니크한 패턴이 강점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

 

스타일리시 트렌드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문환)가 LPGA만의 컬러와 캐주얼 감성을 살린 F/W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LPGA gallery는 2016년 F/W 시즌 모델인 신수지, 헬로비너스 나라와 앨리스, 이재윤과 함께 한 이번 화보를 통해 퍼포먼스, 플레이어, Gallery 세 가지 테마의 캐주얼한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퍼포먼스 테마는 실제 스윙 시 최적의 상태를 구현할 수 있도록 흡한속건, 방발수 기능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블랙과 화이트 등 모노톤 컬러와 레드, 네이비 등의 포인트 컬러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으며 절제된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라인인 플레이어 테마는 기능성 소재에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을 더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강조했다. 특히, 엠케이트렌드가 개발한 LPGA gallery만의 고유한 레터링 패턴으로 유니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캐주얼 룩을 선보인다.

 

Gallery 테마는 카무플라주 패턴과 골프공을 활용한 아트웍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옐로우 등 산뜻한 컬러 사용으로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LPGA gallery 관계자는 “만능 스포츠 우먼 신수지,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와 앨리스, 남성적인 매력의 배우 이재윤 등 각각의 개성이 살아 있는 모델을 활용해 LPGA gallery의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LPGA gallery 소개]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2016년 7월 론칭한 ‘LPGA gallery’는 LPGA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로 유니크한 감성을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다. 전문 골프 동작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과 가벼운 운동 및 실내활동에 적합한 라이프 스타일, 남성만을 위한 세컨드 브랜드인 ‘M by LPGA’로 구성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