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gallery 수원 영통 1호점 오픈

2_%ec%88%98%ec%a0%95

 

LPGA gallery 수원 영통 1호점 오픈

 

– 9월 내 주요 골프웨어 상권 중심으로 20개 매장 오픈 예정

– LPGA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영업 돌입

 

 

스타일리시 트렌드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문환)가 수원 영통에 1호점을 오픈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였다.

 

엠케이트렌드에서 지난 7월 론칭한 LPGA gallery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LPGA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로 유니크한 감성을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LPGA gallery는 수원 영통 1호점을 시작으로 남양주, 용인, 일산, 안양, 경주, 대구 등 골프웨어 상권을 중심으로 이 달까지 약 20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영업에 들어간다. 또한 LPGA에 등록된 56명의 한국 선수를 활용한 숫자 마케팅을 비롯 LPGA와 연계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오픈 행사에 참석한 LPGA의 라이센싱&머천다이징 디렉터(Licensing and Merchandising Director) 앤 맥카시(Anne McCarthy)는 “이번에 선보인 LPGA gallery 제품은 엠케이트렌드가 골프의류를 선보이기에 가장 완벽한 회사라는 것을 증명해 준다”며 “앞으로 LPGA gallery의 성장이 상당히 기대되며, 한국 시장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만큼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LPGA가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 #

[LPGA gallery 소개]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2016년 7월 론칭한 ‘LPGA gallery’는 LPGA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로 유니크한 감성을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다. 전문 골프 동작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과 가벼운 운동 및 실내활동에 적합한 라이프 스타일, 남성만을 위한 세컨드 브랜드인 ‘M by LPGA’로 구성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