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골프웨어 이벤트 당첨고객, ‘타일랜드 대회 구경가요’

 

 

– 1등 당첨자에게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 관람 및 3박 4일 여행 혜택 증정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LPGA 골프웨어(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지난 20일 LPGA 골프웨어 서전주점에서 ‘LPGA 입고 LPGA 가자’ 이벤트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LPGA 골프웨어가 지난해 7월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실시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로 지난 연말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벤트에는 총 300여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해 LPGA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LPGA 골프웨어는 1등 당첨자에게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 관람 티켓과 항공권 등 3박 4일 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증정했으며, 2등과 3등 당첨자에게 LPGA 선수 친필 사인 캐디백, LPGA 골프웨어 다운 점퍼 등을 전달했다. 1등 당첨자는 오늘(23일) 대회 관람을 위해 동반 1인과 함께 태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골프와 패션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LPGA 대회나 프로들과 함께 할 수 있는 LPGA 골프웨어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11회를 맞이한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는 23일부터 26일까지 태국 파타야 시암 컨트리 클럽에서 열리며 국내 최고의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