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래점 모델 신수지 팬사인회 및 박성호 프로 티칭 클래스 개최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LPGA 골프웨어(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18일 부산 롯데백화점 동래점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모델인 신수지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LPGA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래점 신수지 팬사인회는 지난 4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LPGA 골프웨어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김미현 프로 팬사인회에 이어 두번째 진행된 행사로 행사 당일 3시에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친필사인과 LPGA소품백, 30% 할인쿠폰을 증정하였다.

 

내빈 및 롯데백화점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및 축하인사 속에서 현장 행사가 진행되었고,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인파가 몰려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신수지는 봄날씨에 걸맞는 화사한 화이트와 파스텔 컬러의 LPGA 투어라인 룩과 함께 훌륭한 팬서비스는 물론 상큼한 미소로 LPGA 골프웨어 모델에 걸맞는 매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함께 진행된 LPGA 골프웨어 청일점 모델 박성호 프로의 MVG 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도 성공적으로 마치며 MVG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LPGA 골프웨어와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만능 스포테이너이자 LPGA 골프웨어 모델인 신수지, 박성호 프로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롯데백화점 동래점의 성공적인 행사 마무리와 함께 부산에도 LPGA 골프웨어를 더 알려나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