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골프웨어, 아이스윙라인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LPGA 골프웨어가 아이스윙라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델 한혜진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LPGA 골프웨어의 고기능성 퍼포먼스가 강조된 아이스윙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개됐다. 지난해부터 LPGA 골프웨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이 화보를 촬영했다.

아이스윙 라인은 이탈리아 유로저지사의 센시티브 원단을 사용해 여름날씨에 특화된 얇은 두께의 스트라이프 타입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UV차단, 냉감효과 등 빠른 건조 기능성을 구현해 다가올 여름시즌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등판면 절개부분에는 웰딩 포인트에 핫멜트 처리를 더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아직 5월이지만 필드에서 느껴지는 체감온도는 초여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춘 LPGA 골프웨어를 입고, 흔들림 없는 안정된 스윙을 구사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현역 프로골퍼들이 실제 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소속 선수인 장하나가 KLPGA 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을 달성했다.

또, LPGA 투어 슈퍼루키 고진영은 데뷔전인 ISPS 한다 호주 오픈 우승에 이어 최근 LA 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