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골프웨어, 남성제품 반응 좋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 중인 ‘LPGA 골프웨어’의 남성 제품 판매율이 전월대비 110% 증가하면서 인기다.

아이스윙 라인은 여름 날씨에 특화된 얇은 두께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여름철 땀 배출이 많고 더위에 민감한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탈리아 까르비코사의 고기능성 메쉬 원단과 유로저지사의 원단을 사용하여 통풍기능을 최적화했다. 여기에 UV차단, 냉감, 흡습속건 기능까지 더해 쾌적한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등판면 절개부분 웰딩 포인트에 핫멜트 처리를 추가해 탄력 있는 핏과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한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후원 선수들이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면서 인지도 상승에 탄력을 받고 있다. 장하나 선수는 최근에 열린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상금랭킹 2위를 기록 중이고, 슈퍼루키 고진영 선수 역시 휴젤 JTBC 오픈경기에서 준우승을 거뒀다.

출전하는 대회마다 상위권에 랭크되는 선수들의 활약에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LPGA 골프웨어는 현역 프로골퍼들이 실제 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