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골프웨어, 유연석 화보 추가 공개

겨울 필드를 빛나게 해줄 배우 유연석의 골프웨어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유연석의 2018 F/W 미공개 화보를 추가 공개, 이를 통해 겨울 라운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은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9일 전했다.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구동매 역으로 출연하며 섬세하고 부드러운 남성미을 뿜어낸 유연석은, 이번 화보에서도 강렬한 눈빛과 다부진 몸매를 선보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유연석은 LPGA골프웨어의 진회색 경량 패딩 조끼를 검정색 니트 이너웨어와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남성 골프웨어 룩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유연석 패딩’ 이라 불리며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컬러 포인트의 블랙 패딩 조끼도 입고 나와 이목을 끌었다.이번 화보 속 제품들은 필드위에서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입어도 손색없이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독일의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보온력, 복원력이 우수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함으로써 가볍고 따듯한 착용감을 살렸으며, 체열 반사 기능성 안감이 축열 기능을 발휘하는 등 기능성도 뛰어나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이번 겨울 LPGA골프웨어는 하이브리드 콘셉트로 기능성을 강화하였으며 따뜻함과 함께 세련미까지 함께 누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올 겨울 LPGA골프웨어로 따뜻하게 겨울 필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소 골프를 즐겨 치는 유연석은 최근 태국에서 진행된 LPGA골프웨어의 2019 S/S 촬영 모습을 인스타계정에 올리며 모델로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내년에는 1월 초 방영예정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배우 손호준과 함께 감귤농장 카페를 운영, 수익금 전체를 기부하며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